경품 이벤트

[참여] 강화군 SNS 이벤트(~ 8/26)

밝게 빛나는 나날! 2024. 8. 7. 00:01
반응형

강화군 SNS 댓글 이벤트 참여하고 베스킨 아이스크림 받아 가세요!

 

[강화군 SNS EVENT] 강화의 신나는 액티비티 즐겨볼까? : 네이버 블로그 (naver.com)

 

[강화군 SNS EVENT] 강화의 신나는 액티비티 즐겨볼까?

강화에는 다양한 액티티비가 가득하다구!🧐 사격, 짚라인, 루지, 과학체험까지 무궁무진한 강화의 액티비...

blog.naver.com

 

강화도 SNS 이벤트 알트 태그

 

 

- 참여방법

 1. 강화군여행 블로그 이웃 & 포스트 팔로우(하단 블로그)

 2.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강화에서 가장 기대되는 액티비티 장소와 이유 남기

 

- 참여기간 : 2024. 8. 5.(월) ~ 8. 26.(월)

- 당첨발표 : 2024. 8. 28.(수)

- 당첨선물 :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(30명)

 

(블로그)

[강화군 SNS EVENT] 강화의 신나는 액티비티 즐겨볼까? : 네이버 포스트 (naver.com)

 

[강화군 SNS EVENT] 강화의 신나는 액티비티 즐겨볼까?

[BY 어서오시겨강화] 강화에는 다양한 액티티비가 가득하다구! 사격, 짚라인, 루지, 과학체험까지 무궁...

m.post.naver.com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