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품 이벤트

[참여] 한국지질연구원 광물 MBTI 이벤트(7/22 ~ 7/26)

밝게 빛나는 나날! 2024. 7. 24. 18:21
반응형

한국지질연구원의 나의 광물 MBTI 이벤트 참여하고 커피 받아 가세요!

 

나와 꼭 맞는 광물을 알아보고 카페인 충전하세요~

 

이벤트 안내 알트 태그

 

 

- 참여방법

 

  1. KIGAM 인스타그램 팔로우 또는 블로그 이웃 추가(하단 인스타, 블로그)

 

  2. 나의 광물 MBTI 결과 댓글에 작성 후 인증하기(하단 참여 링크)

 

  3. 설문 폼에 참여 인증샷 제출(하단 제출 링크)

   * 함께하고 싶은 친구 소환하면 당첨 확률 UP!

   * 전체 공개된 계정 1개당 1회 참여 가능

  

- 참여기간 :  2024. 7. 22.(월) ~ 7. 26.(금)

- 당첨발표 :  2024. 8. 2(금)

- 당첨선물 :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 (20명)

 

(인스타그램)

한국지질자원연구원(KIGAM) | ⠀ 광물로 알아보는 나의 ‘MBTI’ 내가 광물이라면? ⠀ 지금까지 이런 MBTI 테스트는 없었다! 나와 꼭 맞는 광물을 알아보고 카페인 충전하세요~!💗 ⠀ [참여 방법] Step 1. - KIGAM 인스타그램 팔로우! or 블로그 이웃… | Instagram

 

 

(블로그)

지구iN 이벤트, KIGAM 공식 블로그 'Do Dream - 두드림' : 네이버 블로그 (naver.com)

 

KIGAM 공식 블로그 'Do Dream - 두드림' : 네이버 블로그

한국지질자원연구원 공식 블로그 'Do Dream - 두드림'

blog.naver.com

 

(참여 링크)

내가 광물이라면?! (smore.im)

 

내가 광물이라면?!

당신만의 광물을 찾아보세요!

smore.im

 

(제출 링크)

나의 광물 ‘MBTI’ 알아보고 카페인 충전까지 끝내기! - 네이버 폼 (naver.com)

 

나의 광물 ‘MBTI’ 알아보고 카페인 충전까지 끝내기!

네이버 폼 설문에 바로 참여해 보세요.

form.naver.com

 

반응형